NPS®은 오랜 기간 동안 산업계에서 사랑 받고 있던 만족도 측정 방법인만큼, 다양한 분석 방법이 존재합니다.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NPS 분석을 자동화하고, 전략 우선 순위를 설정하세요.
우리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고 모든 단계에서 필요한 조치를 취해보세요.
Net Promoter® Score은 (NPS)는 전세계 기업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고객 경험 관리 방법입니다. 포켓서베이 NP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쉽고 간단하지만 강력한 도구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고객 NPS를 얻기 위해서 가능한 다양한 채널에서
NPS를 수집하고 관측하세요. 포켓서베이는의 NPS 대시보드는 포켓서베이가 수집한 데이터 뿐만 아닌, 모든 채널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포켓서베이 인공지능 NPS 대시보드는 포켓서베이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 뿐만 아니라, 그 어떤 데이터 소스도 유연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기존에 수집한 데이터들이 있다면, 포켓서베이 NPS 대시보드로 통합해서 전문적으로 관리해보세요.
포켓서베이의 강력한 한국어 자연어 분류 기술은 우리 NPS에 가장 영향을 크게 미치는 요인을 탐색하고, 실행 우선 순위를 설정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서술형 문항으로 수집된 의견 중, 인공지능이 추출하고 분류한 다양한 핵심 드라이버와, 각 드라이버의 평균 점수, 그리고 영향도를 확인하세요.
NPS 목적으로 설계된 단순한 설문조사에서도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은 훨씬 다양한 인사이트를 관측하고 보고합니다.
NPS 핵심 드라이버 탐색은 물론, 고객 생애 주기 단계별 NPS 분석, NPS 변화에 따른 매출 예측 등 다양한 보고서를 확인해보세요.
포켓서베이가 제공하는 NPS 보고서와 이메일 알림 기능을 조합하면, 고객의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외부 서비스 연동-조건 알림’ 기능을 활용해서 불만 고객의 의견만 취합해서 고객 불만 부서에 전달하거나, 포켓서베이 자연어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정확한 부서에 의견을 전하여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피드백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보세요.
Slack, Teams, Notion 등 사내 메신저 혹은 CRM 시스템과 연동하여 즉각적인 액션을 수행하고, 구성원들과 행동 결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세요.
NPS(Net Promoter Score)는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입니다. “우리 제품을 얼마나 추천하시겠어요?” 하나의 질문을 통해서 응답자에게 보통 0점부터 10점까지의 점수를 응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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