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S®의 효율적인 관리,
포켓서베이와 함께 수행하세요 .

NPS®은 오랜 기간 동안 산업계에서 사랑 받고 있던 만족도 측정 방법인만큼, 다양한 분석 방법이 존재합니다.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NPS 분석을 자동화하고, 전략 우선 순위를 설정하세요.

고객은 우리를 왜 사랑하고 있을까요, 무엇을 기대할까요-
NPS®를 이해하는 것으로 답변할 수 있습니다.

우리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고 모든 단계에서 필요한 조치를 취해보세요. 

Net Promoter® Score은 (NPS)는 전세계 기업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고객 경험 관리 방법입니다. 포켓서베이 NP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쉽고 간단하지만 강력한 도구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만족도를 세그먼트 할 수 있습니다.
  • 잠재적 리스크를 빠르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산업군의 데이터를 벤치마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만족하는 핵심 드라이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생애주기 전체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NPS 설문조사를
모든 채널에 적용하세요.
그리고 한 번에 확인하세요.

보다 많은 고객 NPS를 얻기 위해서 가능한 다양한 채널에서
NPS를 수집하고 관측하세요. 포켓서베이는의 NPS 대시보드는 포켓서베이가 수집한 데이터 뿐만 아닌, 모든 채널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포켓서베이 설문 도구
  • 구글, 네이버 설문지, 서베이몽키, 타입폼 등 기타 설문 도구
  • 오프라인 설문조사 종이
  • 기존 보유하고 계신 설문 결과 RAW 파일

포켓서베이 인공지능 NPS 대시보드는 포켓서베이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 뿐만 아니라, 그 어떤 데이터 소스도 유연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기존에 수집한 데이터들이 있다면, 포켓서베이 NPS 대시보드로 통합해서 전문적으로 관리해보세요.

NPS, 전문적으로 관리해보시겠어요?

NPS 핵심 드라이버를
탐색하고 관리하세요.

포켓서베이의 강력한 한국어 자연어 분류 기술은 우리 NPS에 가장 영향을 크게 미치는 요인을 탐색하고, 실행 우선 순위를 설정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서술형 문항으로 수집된 의견 중, 인공지능이 추출하고 분류한 다양한 핵심 드라이버와, 각 드라이버의 평균 점수, 그리고 영향도를 확인하세요.

 

핵심 드라이버 탐색 >

포켓서베이 CX와 함께
NPS를 넘어선 고객 관리를 시작하세요.

NPS 목적으로 설계된 단순한 설문조사에서도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은 훨씬 다양한 인사이트를 관측하고 보고합니다.

NPS 핵심 드라이버 탐색은 물론, 고객 생애 주기 단계별 NPS 분석, NPS 변화에 따른 매출 예측 등 다양한 보고서를 확인해보세요.

 

포켓서베이 CX >

고객의 응답에
신속하게 확인하고 대응하세요.

포켓서베이가 제공하는 NPS 보고서와 이메일 알림 기능을 조합하면, 고객의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외부 서비스 연동-조건 알림’ 기능을 활용해서 불만 고객의 의견만 취합해서 고객 불만 부서에 전달하거나, 포켓서베이 자연어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정확한 부서에 의견을 전하여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피드백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보세요.

Slack, Teams, Notion 등 사내 메신저 혹은 CRM 시스템과 연동하여 즉각적인 액션을 수행하고, 구성원들과 행동 결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세요.

 

외부 서비스 연동  >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세요.

최저 시급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과학자가 제공하는 통찰 이상을 확인하세요.

NPS®,
순추천지수는

무엇인가요?

NPS(Net Promoter Score)는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입니다.  “우리 제품을 얼마나 추천하시겠어요?” 하나의 질문을 통해서 응답자에게 보통 0점부터 10점까지의 점수를 응답하게 됩니다.

  • 추천자 (9점-10점): 추천자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매우 만족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할 의향을 갖고 있습니다.
  • 중립자 (7점-8점): 중립자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별다른 불만은 없지만, 충분한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고 그저 이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들은 경쟁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로 이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비추천자 (0점-6점): 비추천자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매우 불만족하며, 다른 사람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비추천할 의향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의 불만족이 해결되지 않으면, 기업의 이미지나 고객 충성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NPS는 전체 응답자 중에서 추천자의 비중에서 비추자의 비중을 뺀 것을 (% Promoters – % Detractors) 점수로 활용하는 지표입니다. NPS는 이해하기 쉬우며,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데 매우 유용한 지표입니다.
 
NPS 더 자세히 알아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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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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