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제품의 핵심 드라이버를 발견하세요.
조직의 효율을 극대화하세요.

포켓서베이의 핵심 드라이버 탐색기는 여러 차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핵심되는 드라이버를 탐색합니다.
추출된 핵심 드라이버 중 우선 순위가 높은 것들을 먼저 개선해보세요.

한정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우선 순위를 관리해보세요.

우리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고 모든 단계에서 필요한 조치를 취해보세요. 

포켓서베이 핵심 드라이버 탐색기는 자연어 이해 인공지능과 고급 통계 분석을 활용하여 고객 여정의 전반을 살펴보고, 자동으로 핵심 드라이버를 추출합니다.

NPS 점수, 별점 평가 점수, 매출 금액 등 기준이 되는 데이터를 설정하고, 각 드라이버가 기준 데이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세요.

  • 자동으로 생성된 매트릭스를 확인하여 자원을 분배하세요.
  • 여러가지 드라이버를 액션 조직 단위로 필터링하여 전사적, 각 조직별 우선 순위를 설정하세요.
 
평가 지표와 문장,
단 두 가지 데이터면
바로 핵심 드라이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포켓서베이의 자연어 이해 인공지능은 고객이 작성한 서술형 답변을 자동으로 분류하고 이해한 맥락을 바탕으로 드라이버를 작성합니다. 만족도, 재방문 횟수, 매출 등 다양한 지표에 각 드라이버가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 전략을 수립하세요.

포켓서베이 핵심 드라이버 추출 인공지능은 서술형 문항을 통한 자연어 이해, 구조화된 문항을 통한 핵심 지표 요약 등, 핵심 드라이버를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검토하여 드라이버를 탐색합니다.

포켓서베이가 탐색한 드라이버들을 분류해서 우리 조직이 관리해야 할 핵심 키드라이버를 정의하고 관리해보세요.

 

 

번거로운 자연어 분류 작업은 포켓서베이에게 맡기고,
보다 중요한 일에 집중하세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세요.

최저 시급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과학자가 제공하는 통찰 이상을 확인하세요.

고객 경험
핵심 드라이버란
무엇인가요?

고객 경험 관리는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질, 고객 서비스, 편의성, 가격, 브랜드 평판 등 요소들이 고객 경험의 핵심 드라이버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러한 핵심 드라이버를 잘 관리하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개인화 시대가 되면서 과거 제품이나서비스의 질, 고객 서비스 등 모든 영역에서 일관된 핵심 드라이버가 사용된 것에서 변화하여, 기업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핵심 드라이버가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 경험에서 어떤 핵심 드라이버들이 가장 중요한지 파악하고, 이러한 요소들을 관리하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들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포켓서베이 HR
주요 기능 데모 시연 및 기능 소개를 받아보세요.
(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데모를 희망하시는 일시를 알려주세요.

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포켓서베이 CX
주요 기능 데모 시연 및 기능 소개를 받아보세요.
(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데모를 희망하시는 일시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