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세요.
더 나은 경험을 디자인하세요.

고객 경험 디지털 전환의 시작, 포켓서베이와 함께하세요.
고객의 목소리로 시장을 이해하고, 전략을 수립하세요.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포켓서베이

기업의 매출을 늘리기 위한 고객 관리,
고객의 문제를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세요.

고객의 문제를 파악하는 것이 고객 관리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고객과 소통해서 고객이 불만족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어떤 개선사항이 필요한지 파악해보세요.

고객의 전체 여정을 확인하고,
부정적인 영역을 개선해 나가세요.

포켓서베이의 강력한  인공지능은 고객의 의견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고객 여정 지도를 작성, 제공합니다.

고객이 제품을 인지하고, 구입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
전체에서 각 접점별 고객의 만족도를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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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된 수 많은 의견들,
문장이 아닌 숫자로 읽으세요.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은 단순 키워드 분석을 넘어서
의견을 산업 특징에 맞추어 자동으로 분류하고,
분류에 따른 점수를 측정하여 제공합니다.

고객이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모두 읽어보지 않으셔도
유의미한 해석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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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서베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분석 모형을 대시보드로 구축하세요.

고객의 행동, 반응, 피드백 등 모든 것을 분석하는 포켓서베이의
강력한 인공지능 분석 모형을  원하는대로 대시보드로 구성하고 모니터링하세요.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대처해서,
고객에게 신뢰 받는, 사랑 받는, 만족도 높은 브랜드를 디자인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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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세요.

최저 시급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과학자가 제공하는 통찰 이상을 확인하세요.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만들기.
포켓서베이로 시작하세요.

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포켓서베이 HR
주요 기능 데모 시연 및 기능 소개를 받아보세요.
(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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