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 보고서

포켓서베이가 인공지능 보고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해보세요.

고객과 구성원의 만족은 모든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드라이버입니다.
포켓서베이가 제공하는 인공지능 보고서는, 핵심 드라이버의 가장 핵심되는 드라이버를 발견하기 위해서 고안되었습니다.

 

원하는 분석 모듈만 모아서,
하나의 대쉬보드를 구축하고
팀원들과 공유하세요.

우리 팀과 공유하고 싶은  분석 모듈만 모아서 대쉬보드를 구축해보세요.
팀내 데이터 조회 권한을 설정하거나, 대쉬보드 안에서 기간 조회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사용한 모듈만 과금하는 형태로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대시보드에 포함할
모듈을 선택해보세요.

NPS 응답률
고객 유형별 NPS
VoC 긍부정 요약
인공지능 드라이버 자동 추출
드라이버별 NPS 응답 구성
NPS 키드라이버 분석
NPS 추이와 기간내 드라이버 변화 분석
드라이버/키워드별 감정 추이 분석
그룹별 핵심 드라이버 히트맵

 

포켓서베이의 고객 경험 관리 프로젝트

NPS
포켓서베이 전용
NPS 점수와
응답률 분석

만약 NPS를 조사하셨다면, NPS 점수뿐만 아니라 응답 완료 구조도 한 번 함께 검토해보세요. 

NPS
SCORING
매출 데이터
자연어 이해
NPS
키드라이버 분석

우리 브랜드의 NPS는 어떤 드라이버들이 영향을 미치고 있을까요? 영향도를 확인하고 우선순위를 설정하세요.

NPS
자연어 이해
NPS 추이와
기간내 드라이버 변화 분석

우리 NPS의 추이를 관리하고, 어떤 드라이버의 변화가 NPS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포켓서베이의 구성원 경험 관리 프로젝트

NPS
포켓서베이 전용
한 눈에 확인하는
구성원 상태

다양한 조직 구성원 진단을 활용하셨다면, 한 눈에 모든 진단 내용을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NPS
SCORING
매출 데이터
자연어 이해
영역별 만족도 및
중요도 비교 분석

각 평가 영역에 대해서 우리 구성원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손쉽게 비교하고, 어디서부터 개선해야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자연어 이해 프로젝트

NPS
포켓서베이 전용
인공지능
드라이버 자동 추출

번거로웠던 텍스트 분석, 이제 포켓서베이에게 맡겨보세요. 인공지능이 의견을 분류하여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생성합니다.

자연어 이해
드라이버/키워드별
감정 추이 분석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이 추출한 키워드와 드라이버들이 긍정 부정 중 어떤 방향으로 언급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어떠한 형태의 데이터도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때문에 포켓서베이 이용이 망설여지시나요?
포켓서베이의 유연한 인공지능은 구글과 네이버폼, 서베이몽키 등 다양한 설문부터,
전화 녹음까지 모든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세요.

최저 시급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과학자가 제공하는 통찰 이상을 확인하세요.

구성원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하는 핵심 드라이버

다양한 조사를 수행해서 구성원의 상태를 확인했다면, 한눈에 구성원 전체의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영역별 점수 및 중요도 비교

구성원의 진단 평가를 영역별로 나누어서 직관적으로 비교해보세요. 조직과 하위 부서가 개선해야할 점을 비교해서 확인하고, 개선 전략을 수립해나갈 수 있습니다.

만족도- 중요도 차트와 함께 비교해보세요 만족도-중요도 차트는 우리 조직의 각 평가 영역에 대한 구성원들의 생각을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정된 자원을 활용하여 어느 영역부터 개선해나갈지 전략을 만들어보세요.

드라이버별 긍부정 추이

각 드라이버를 고객이 긍정적 혹은 부정적 어느 방향으로 언급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드라이버별 긍부정 추이는 고객이 자유롭게 서술한 솔직한 응답을 통해서 분석을 수행합니다. 포켓서베이의 인공지능은 문장 감정의 긍부정을 점수화하여, 각 기간별 드라이버에 대한 감정의 분포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NPS 추이 및 기간 내 드라이버 변화 분석

NPS 조사 결과는 추이를 확인하면서 개선점을 탐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간 내 드라이버의 언급량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관측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고객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확인해보세요.

NPS 키드라이버 분석

포켓서베이 인공지능이 분류한 드라이버들이 NPS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보세요.

중요도-평가 차트는 일반적으로 자원 분배의 우선 순위를 설정하기 위해서 만힝 사용하는 차트입니다. 조직 전체, 혹은 한 부서에서 보고자 하는 드라이버들을 모두 선택하시고, 어떤 일들을 먼저 개선해야 할지 우선순위를 검토해보세요.

NPS 점수와 응답률

만약 NPS를 조사하셨다면, NPS 점수뿐만 아니라 응답 완료 구조도 한 번 함께 검토해보세요. 

일반적으로 응답률이 높으면, NPS 점수도 높게 관측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들이 보다 관심을 갖고 응답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참여건수는 고객이 우리 서비스 혹은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정도를 의미합니다.

참여건수발송 건수 대비 너무 낮지 않다는 것은 사람들이 브랜드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뜻할 수 있습니다.

완료 건수 참여건수 대비 너무 낮게 나오는 경우, 설문 발송 시각을 조절하거나, 문항의 구성 수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포켓서베이 HR
주요 기능 데모 시연 및 기능 소개를 받아보세요.
(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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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포켓서베이 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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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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