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민원 상담

고객이 호소하는 불편함에 귀 기울이고 있나요? 고객이 간편한 양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보세요.  조건 알림 기능을 활용하면 실시간으로 민원을 대응할 수 있고, 수집된 의견은 인공지능이 뚝딱 분석해드립니다.

시장에서 환영받기 위해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고객의 부정적 경험을 관리하고 개선하는 것은 반드시 수행되어야 해요. 고객생애주기와 연관된 재구매 전환율과 시장 평판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민원 접수부터 분석, 대응까지 간편한 포켓서베이 민원 시스템을 도입해보세요. 간결한 접수 양식에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응답할 수 있고, 실시간 응답 알림으로 발 빠르게 고객 경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심도 깊은 분석 보고서를 만들어주니 전문가는 시간을 절약하고 비전문가는 시간 절약은 물론 손쉽게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포켓서베이 민원 시스템

고객들은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양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 어려움이 시원하게 해소된다면 내일도 역시나 우리를 찾아줄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매정하게 떠나고 말것입니다.

그들의 어려움을 해소해 주기 위해서는 다음 세 가지가 반드시 선행되어야해요.

    1. 상황 인지
    2. 상황 분석
    3. 상황 대응

누군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언제 어디서 어떻게 무엇을 왜 불편하게 여기게 되었는지 분석하여 신속히 대응해주어야만 하지요. 이 과정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1. 상황을 인지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의견을 낼 수 있는 창구를 만들어야합니다.
    2. 분석을 하기 위해서는 상황을 다각도에서 바라볼 수 있는 역량과  관련된 요인을 예측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하지요.
    3. 대응을 하기까지 너무나 오랜 시간이 걸렸다면, 고객의 마음은 이미 돌아서고 만 상태일거예요. 어려움이 발생한 즉시 인지하고, 분석하여 대응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포켓서베이는 의견 수집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1. 온/오프라인 모든 환경에서 민원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기에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의견을 낼 수 있수 있습니다.
    2. 똑똑한 인공지능보고서 시스템으로 비전문가도 고객의 불편함을 정확하고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조건 알림 시스템은 발 빠르게 민원을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양한 문의 상담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