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서베이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만들기

포켓서베이를 통해서 우리 브랜드를 고객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귀기울여 확인해보세요.

포켓서베이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은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고객조사는 포켓서베이

기업 혹은 조직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질문하고 답변을 수집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포켓서베이의 제안을 살펴보세요.

기업의 이름으로 고객조사

 

기업 혹은 조직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만들어 놓은 카카오톡채널. 지금까지 카카오톡채널을 통해서 일방적인 광고메시지만 발송하고 계셨다면, 이제 포켓서베이를 통해서 카카오톡채널을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이용해보세요. 포켓서베이는 기업의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톡채널을 고객 설문조사 채널로 만들어드립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고객만족도 트렌드 분석

 

우리 고객이 우리 서비스 혹은 브랜드에 얼마나 만족하는지 정밀하게 관찰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목소리를 주기적으로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기업 혹은 조직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치밀하게 계획한 전략이 고객에게 얼만큼 체감되는지 고객의 목소리를 통해 전해 듣고, 추이 분석을 통해 실행 결과에 대한 고객 만족도의 변화를 정량적으로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고객 재방문 유도하기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우리 서비스 혹은 브랜드를 재방문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 혹은 쿠폰을 즉시 제공해보세요. 고객의 10.7%가 재방문 쿠폰을 활용하기 위해서 서비스 혹은 브랜드를 다시 이용합니다. 포켓서베이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리워드 캠페인’ 시스템은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즉각적으로 설문 참여 리워드를 제공합니다.

기업의 이름으로 고객조사

지금까지 고객조사를 하기 위해서 구글과 네이버 혹은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셨다면, 우리 기업 혹은 조직은 고객의 목소리를 아주 일부만 듣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포켓서베이를 통해서 보다 많은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고객에게 우리 기업 혹은 조직의 브랜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포켓서베이로
카카오톡 채널
200% 활용하기

높은 설문조사 응답률

모든 고객에게 익숙한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통해서 설문조사를 수행해보세요. 기존 설문조사 서비스 대비 월등히 많은 고객이 설문조사에 답변합니다. 포켓서베이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마케팅 채널 유입

카카오톡 채널에게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계셨다면, 이제 포켓서베이를 활용해보세요. 설문조사에 참여한 인원의 약 10%가 기업의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가 됩니다.

마케팅 비용 절감하기

포켓서베이를 통해 기업이 진행하는 마케팅 캠페인에 가장 먼저 반응하는 고객군을 선별해보세요. 한정된 마케팅 비용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포켓서베이 전문 컨설턴트가 도와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 중이지 않으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포켓서베이 담당 매니저가 카카오톡 채널 개설부터 비즈니스 인증까지의 과정을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인공지능 보고서로 추이분석 확인

고객조사를 통해서 유의미한 통찰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조사를 일회성으로 하는 것이 아닌 정기적으로 꾸준히 수행해야 합니다. 물론 1회 고객 조사를 통해서도 현재 우리 회사, 조직, 브랜드에 대해서 확인해볼 수 있지만, 조직의 전략에 따라,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만족도 평가 점수를 확인해야 고객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을 확인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추이분석
보고서

동일한 설문지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조사를 수행하고 있다면, 똑똑한 포켓서베이 인공지능 보고서가 자동으로 추이분석 보고서를 작성해드립니다. 설문 기간에 따라 1일, 3일, 일주일, 1개월 단위로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만족도에 영향을 준 다양한 변인을 검토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을 도출해볼 수 있습니다.

평가점수
활용하기

일반적인 경우, 설문조사를 설계할 때, ‘매우 만족’부터 ‘매우 불만족’까지 네다섯 가지로 구성된 척도를 사용합니다. 포켓서베이의 똑똑한 인공지능 보고서는 이러한 ‘리커트 척도’를 인식하여 100점 단위로 평가 점수를 환산하여, 각 설문 문항의 점수의 1일, 일주일, 한 달 단위 추이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메타데이터
활용하기

어떤 변인이 고객 만족도 추이에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하셨다면, 설문조사에 ‘메타데이터’ 형태로 삽입하여, 각 변인이 어떻게 만족도 조사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타데이터 활용 및 이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포켓서베이 전담 컨설턴트에게 요청해보세요.

합리적인 금액으로 포켓서베이 고객조사를 시작하세요

포켓서베이 고객 조사와 함께라면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 견적은 서비스 이용 예정 규모에 따른 예상 견적입니다.

만약, 서비스 대량 이용 계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별도 문의를 남겨주세요. 포켓서베이 담당자가 검토 후 별도 견적을 전달드립니다.

부담 없이 문의하세요

서비스 이용은 유료지만, 문의와 상담은 무료입니다

우리는 사람과 여러분을 잇습니다.
의견으로 가치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