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리스크로
새로운 시장 개척을 원하시나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획득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포켓서베이 올인원조사
새로운 수익모델을 준비중이라면, 리스크 최소화가 가장 먼저입니다.
조금 더 특별한 포켓서베이 올인원 조사
타사대비 60% 저렴한 비용
비용 부담은 줄이고,
새로운 수익모델에 대한 시장성과 미래 예측
자체 패널로 38% 빠른 결과
포켓서베이 자체 패널(포켓단) 활용으로
원하는 인사이트를 신속하게
시장조사 리소스 Zero!
불필요한 리소스 대신,
심도 있는 인사이트만 챙기면 끝
시장조사(패널,정성조사)가 처음이신가요?
올인원조사가 왜 필요할까요?
STEP 1
새로운 수익 모델
사업 확장을 위해 우리는 새로운 수익 모델을
끊임 없이 고민합니다.
STEP 3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실제 시장을 두드려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불가능하죠.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 리스크는 줄이고, 사업 확장은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까요?
STEP 2
등잔밑이 어둡다(燈下不明)
하지만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 시 예상치 못한 변수는 너무나도 많죠.등하불명이라는 말처럼, 트렌드만 따라가다간 소비자의 니즈가 없는 제품/서비스가 탄생하게 될 수 있거든요.
STEP 4
리스크 최소화를 위한
All-in-One
줄일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하나의 방법, 포켓서베이의 올인원 조사입니다.
올인원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을까요?
사례 소개
조사 배경
- 새로운 사업 확장이 필요해
- 요즘 비건 시장이 커지던데?
- 비건 시장에 햄버거를 내놓는다면?
한 햄버거 회사에서 새로운 시장 개척을
고민하던 도중, 요즘들어 관심이 높아진 비건,
웰빙 시장에 포인트가 맞춰졌어요.
문제 해결
#1 올인원 조사(패널조사)
하지만 무작정 실행할 순 없겠죠.
실현 가능한 시장인지에 대한 판단이 먼저니까요.
그렇기때문에 패널조사(시장조사)를 통한 시장 의견이 필요해요.
이러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의 지속 가능성은 있는지,
이미 출시된 유사 제품의 반응은 어떠한지 등
시장의 전반적인 형태와 추이를 확인하게 될거예요.
💬 여기서 질문!
혹시 이런 생각을 갖지는 않으셨나요?
“내 가설이 맞았어! 이제 시작만 하면 돼!”
이렇게 시장의 단면만 확인한다면,
누구도 원하지 않는 제품을 내놓게 될 거예요.
올인원 조사는 그 시장의 단면만을 해석하는
갇힌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정성조사(올인원)도 진행해요.
문제 해결
#2 올인원 조사(정성조사)
정성조사를 통해 우리는 너무 갇힌 생각으로
새로운 시장을 바라보진 않았는지, 새로운 사업
진출 시 얻게 될 리스크는 어떤 점들이 있는지 등을
출시 전 미리 예측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돼요.
해결 방안
올인원 조사가 필요한 이유, 이해 되셨나요?
포켓서베이의 올인원 조사를 통해
패널 조사로 새로운 시장의 의견을 듣고,
정성조사(FGI)를 통해 깊은 인사이트까지 한 번에 확인해보세요.
올인원 조사는
이렇게 진행돼요
STEP 1. 문의 단계
조사 목적, 대상 등
원하시는 조사 조건을 알려주세요.
빠른 문의 시작하기 →
STEP 2. 설계 단계
목적에 맞는 조사 기획부터 집행까지
담당 컨설턴트의 맞춤 설계
STEP 3. 조사 수행
- 패널 조사
조사 목적과 대상에 적합한
맞춤 응답자 선별 및 패널 조사 수행 후 내용 공유 - 정성 조사
선별된 응답자 대상으로 심층 정성조사 수행
STEP 4. 결과 확인
조사 보고서를 통한 시장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 확인
올인원 조사는
이렇게 진행돼요
STEP1. 문의 단계
조사 목적, 대상 등
원하시는 조사 조건을 알려주세요.
빠른 문의 시작하기 →
STEP2. 설계 단계
목적에 맞는 조사 기획부터 집행까지
담당 컨설턴트의 맞춤 설계
STEP3. 조사 수행
- 패널 조사
조사 목적과 대상에 적합한
맞춤 응답자 선별 및 패널 조사 수행 후 내용 공유 - 정성 조사
선별된 응답자 대상으로 심층 정성조사 수행
STEP4. 결과 확인
조사 보고서를 통한 시장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