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리스크로
새로운 시장 개척을 원하시나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획득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포켓서베이 올인원조사

새로운 수익모델을 준비중이라면, 리스크 최소화가 가장 먼저입니다.

조금 더 특별한 포켓서베이 올인원 조사

 

타사대비 60% 저렴한 비용

비용 부담은 줄이고,
새로운 수익모델에 대한 시장성과 미래 예측

 

자체 패널로 38% 빠른 결과

포켓서베이 자체 패널(포켓단) 활용으로
원하는 인사이트를 신속하게

 

시장조사 리소스 Zero!

불필요한 리소스 대신,
심도 있는 인사이트만 챙기면 끝

시장조사(패널,정성조사)가 처음이신가요?

올인원조사가 왜 필요할까요?

STEP 1

새로운 수익 모델

사업 확장을 위해 우리는 새로운 수익 모델을
끊임 없이 고민합니다.

 

 

 

STEP 3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실제 시장을 두드려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불가능하죠.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 리스크는 줄이고, 사업 확장은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까요?

 

 

 

STEP 2

등잔밑이 어둡다(燈下不明)

하지만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 시 예상치 못한 변수는 너무나도 많죠.등하불명이라는 말처럼, 트렌드만 따라가다간 소비자의 니즈가 없는 제품/서비스가 탄생하게 될 수 있거든요.

 

 

 

STEP 4

리스크 최소화를 위한
All-in-One

줄일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하나의 방법, 포켓서베이의 올인원 조사입니다.

 

 

 

올인원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을까요?

사례 소개

조사 배경

  • 새로운 사업 확장이 필요해
  • 요즘 비건 시장이 커지던데?
  • 비건 시장에 햄버거를 내놓는다면?

한 햄버거 회사에서 새로운 시장 개척을
고민하던 도중, 요즘들어 관심이 높아진 비건,
웰빙 시장에 포인트가 맞춰졌어요.

문제 해결

#1 올인원 조사(패널조사)

하지만 무작정 실행할 순 없겠죠.
실현 가능한 시장인지에 대한 판단이 먼저니까요.
그렇기때문에 패널조사(시장조사)를 통한 시장 의견이 필요해요.

이러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의 지속 가능성은 있는지,
이미 출시된 유사 제품의 반응은 어떠한지 등
시장의 전반적인 형태와 추이를 확인하게 될거예요.

💬 여기서 질문!
혹시 이런 생각을 갖지는 않으셨나요?

“내 가설이 맞았어! 이제 시작만 하면 돼!”
이렇게 시장의 단면만 확인한다면,
누구도 원하지 않는 제품을 내놓게 될 거예요.

올인원 조사는 그 시장의 단면만을 해석하는
갇힌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정성조사(올인원)도 진행해요.

문제 해결

#2 올인원 조사(정성조사)

정성조사를 통해 우리는 너무 갇힌 생각으로
새로운 시장을 바라보진 않았는지, 새로운 사업
진출 시 얻게 될 리스크는 어떤 점들이 있는지 등을
출시 전 미리 예측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돼요.

해결 방안

올인원 조사가 필요한 이유, 이해 되셨나요?

 

포켓서베이의 올인원 조사를 통해
패널 조사로 새로운 시장의 의견을 듣고,
정성조사(FGI)를 통해 깊은 인사이트까지 한 번에 확인해보세요.

올인원 조사는
이렇게 진행돼요

STEP1. 문의 단계

조사 목적, 대상 등
원하시는 조사 조건을 알려주세요.
빠른 문의 시작하기 →

 

STEP2. 설계 단계

목적에 맞는 조사 기획부터 집행까지
담당 컨설턴트의 맞춤 설계

 

STEP3. 조사 수행

  1. 패널 조사
    조사 목적과 대상에 적합한
    맞춤 응답자 선별 및 패널 조사 수행 후 내용 공유
  2. 정성 조사
    선별된 응답자 대상으로 심층 정성조사 수행

STEP4. 결과 확인

조사 보고서를 통한 시장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 확인

 

STEP5. 결과 확인

인터뷰 녹음본(녹화본),
조사 보고서를 통해 결과 확인

포켓서베이 올인원 조사로
리소스는 줄이고 효율성을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