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고객 성공 관리

"매장별 고객 조사부터 리뷰 수집까지 고객의 경험을 하나의 채널로 관리하고 있어요."

이런 기능을 활용했어요

자동 발송 API
CRM 연동 시스템 구축
리워드 제공
 

스피드메이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자동차 정비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예요. 정확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는 20년 연속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K-BPI) 1위를 차지할 만큼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스피드메이트는 직영 및 가맹 영업소의 서비스 품질 관리에 많은 노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는 품질 관리를 위해, 포켓서베이를 통해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재방문 희망 여부를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 재방문 할인 쿠폰을 지급하여, 방문한 고객이 매장의 단골 고객이 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고객이 공유한 경험이 다른 고객에게도 전달될 수 있도록 포켓서베이를 통해 수집된 고객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 공유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스피드메이트 매장별 리뷰를 확인하여 지점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포켓서베이 H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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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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