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의 고객 재방문률 성공전략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재방문 쿠폰을 제공해서 매장 재방문률을 높일 수 있었어요."

이런 기능을 활용했어요

리워드 제공

고피자는 국내 최초 1인 피자와 파스타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빠르고, 저렴하게 맛있는 피자를 제공한다는 가치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요.

고피자에서 고객의 목소리는 보다 중요하게 다루어집니다. 고피자는 피자 혹은 파스타 메뉴,  세트 구성 등 신제품이 출시되면 고객의 의견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고피자는 포켓서베이를 통해서 이러한 고객의 목소리를 확인함과 동시에 고객의 매장 재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포켓서베이의 리워드 지급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어요.

고피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포장지에서 설문 참여 QR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은 재방문 시 무료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 받습니다. 고객이 받은 쿠폰은 디지털 쿠폰이기에 번거롭게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져서, 고피자를 방문한 고객의 생활 동선에서 다시 고피자를 방문할 강력한 동기를 부여합니다.

온라인 미팅을 통해서 포켓서베이 H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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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시연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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