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사업 확장을 위해 우리는 새로운 수익 모델을
끊임 없이 고민합니다.
STEP 3
실제 시장을 두드려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불가능하죠.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 리스크는 줄이고, 사업 확장은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까요?
STEP 2
하지만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 시 예상치 못한 변수는 너무나도 많죠.등하불명이라는 말처럼, 트렌드만 따라가다간 소비자의 니즈가 없는 제품/서비스가 탄생하게 될 수 있거든요.
STEP 4
줄일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하나의 방법, 포켓서베이의 올인원 조사입니다.
사례 소개
한 햄버거 회사에서 새로운 시장 개척을
고민하던 도중, 요즘들어 관심이 높아진 비건,
웰빙 시장에 포인트가 맞춰졌어요.
문제 해결
하지만 무작정 실행할 순 없겠죠.
실현 가능한 시장인지에 대한 판단이 먼저니까요.
그렇기때문에 패널조사(시장조사)를 통한 시장 의견이 필요해요.
이러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의 지속 가능성은 있는지,
이미 출시된 유사 제품의 반응은 어떠한지 등
시장의 전반적인 형태와 추이를 확인하게 될거예요.
“내 가설이 맞았어! 이제 시작만 하면 돼!”
이렇게 시장의 단면만 확인한다면,
누구도 원하지 않는 제품을 내놓게 될 거예요.
문제 해결
정성조사를 통해 우리는 너무 갇힌 생각으로
새로운 시장을 바라보진 않았는지, 새로운 사업
진출 시 얻게 될 리스크는 어떤 점들이 있는지 등을
출시 전 미리 예측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돼요.
해결 방안
포켓서베이의 올인원 조사를 통해
패널 조사로 새로운 시장의 의견을 듣고,
정성조사(FGI)를 통해 깊은 인사이트까지 한 번에 확인해보세요.
조사 목적, 대상 등
원하시는 조사 조건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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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보고서를 통한 시장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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